노즈스위퍼 부작용 완벽 정리


노즈스위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제 주변에 정말 많은데요. 비염이 있는 분들도 사용을 많이들 하시지만,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코를 청소하고 싶으신 분들도 의외로 많이들 사용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노즈스위퍼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사실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아침에 일어나서 코 청소하는 걸 보고 문화충격을 받고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구매를 하고서는 정말 너도 저렇게 시원한 물 줄기가 쏟아질 수 있을까 하고 반심반의 하는 마음이 컸는데요. 기우였습니다.



정말 아~~ 하는 소리를 내니까 한 쪽에서 폭포수처럼 물줄기가 쏟아지면서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정말 이걸 왜 이제야 했는지 약간의 후회와 함께 개운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사용을 한지 두 달 정도 지난 지금에도 정확하게 사용을 하려고 더욱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노즈스위퍼는 사용을 하실 때 반드시 아~~ 소리를 내주셔야 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용기의 물이 목 뒤로 넘어가거나 할 수 있어서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노즈스위퍼를 사용하시려고 하는 분들은 구매하기전 사용법을 반드시 숙지 하시고 이용을 해주시기 바래요.



노즈스위퍼의 부작용을 살펴보면 그렇게 큰 부작용에 대한 내용은 없는데요. 용 후에 코를 너무 쌔게 풀 경우 통증과 중이염이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 정도 입니다.




사용방법을 정확히 알고 사용하셔야 더욱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사용방법 충분히 숙지해주시고, 용기 세척 항상 신경쓰셔서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코 청소를 해주시기 바래요.



여담이지만 노즈스위퍼 회사에서는 이상민씨를 CF 모델로 고용하시는 것도 매출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워낙 인기가 좋아서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이용하는 상품이나 드시는 것들이 모두 큰 히트를 친다고 하니 사장님께서는 CF가 아니여도 지면 모델로 발탁을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