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BGM 정말 감성터지네


효리네 민박 BGM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효리네 민박을 보면 정말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매 회마다 주옥같은 노래들이 나와서 꼭 들어봐야지 하고 있는 참이였는데요.




저처럼 효리네 민박을 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어떤 노래들이 나왔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까지 나온 BGM들 총 정리를 해서 깔끔하게 알려드릴테니, 시간내서 꼭 한 번씩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출, 퇴근 시간이나  짬이날 때마다 효리네 민박에 나왔던 노래들 정주행 하려고 하네요. 


효리네 민박 BGM


우선 기회에 나왔던 BGM부터 확인해보려고 하는데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6회까지 방송을 했으니 6회까지의 BGM들 총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6회까지 하면서 정말 많은 노래들이 나왔기 때문에 포스팅을 하면서 상당히 빡샜는데요. 이 고충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





1회에 나온 BGM 곡 수를 세보니 총 32곡의 노래들이 나왔더라구요. 1회만 봐도 현재 우리가 즐겨 듣고 있는 노래부터 지나간 노래들, 그리고 영화, 드라마 OST 등 정말 많은 노래들이 나왔는데요. 제가 여기서 아는 노래는 Justin Timberlake - September, 아이유 - 팔레트, 강균성 - Love is coffee, 아이유 - 복숭아


효리네 민박 BGM


그리고 검사 프린세스 OST - Cooking Sunday, 쇼핑왕 루이 OST - Not Enough, 신현희와김루투 - 오빠야, 방탄소년단 - 피 땀 눈물, 스탠딩 에그 - 그래, 우성민 - 당신과 만난 이날 이 정도가 1회에서 제가 아는 노래 더라구요. 정말 많은 노래들이 나왔지만 잠깐씩만 들려주기 때문에 다 들어보면 더 많이 알 수도 있겠죠?!




1회만 해도 이렇게 많은 노래가 나왔구요, 2회에도 무려 36곡의 노래가 나왔네요. 아무래도 효리네 민박의 주인공이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 씨 이다보니 이 분들이 불렀던 노래들도 간간히 나와서 듣는 재미가 있네요.


효리네 민박 BGM


3회에는 무려 39곡이 나왔구요, 4회에는 총 32곡의 BGM이 나왔으며, 5회에는 역대급으로 많은 BGM이 나와버렸는데요. 총 49곡으로 3회보다 10곡이 더 나와서 굉장히 놀랐답니다. 6회에도 37곡이 나왔는데요. 자세한 노래 리스트는 첨부 파일로 넣어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효리네 민박 BGM.tx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