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형 남자 이상형 대체 뭐야!


이번 포스팅에서는 O형 남자 이상형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제가 포스팅했던 남자 혈액형 이상형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지난 포스팅들은 하단에 링크를 걸어 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O형 이기 때문에 O형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 편인데요.


O형은 일단 쿨한 오형과 조금은 소심한 O형으로 나뉘는것 같아요.


저는 쿨한 O형에 속하는 편인데요.


잘 삐지지도 않고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B형으로 많이들 착각을 하시더라구요.






O형 남자 이상형은 모성애가 강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건 정말 맞는 것 같아요. 저 역시 그러거든요.


잘 챙겨주고 활발한 여자를 정말 좋아해요.


또한, 이쁘고 몸매 좋아하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제 이상형은 청순하면서 여성스럽고 이쁘면서 몸매가 좋은 여자인데요.


O형 남자 이상형


연예인으로 따지면 김사랑, 한채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눈이 높다고 뭐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상형은 정말 이상형일 뿐이잖아요. ^^;;


O형 남자들은 대부분 리더십기 강하기 때문에


여자분들을 잘 리드하는 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말에 잘 동조해주는 여자를 원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O형 남자들은 의외로 일편단심이라고 해요.


저 역시 시간이 흘러도 큰 변화 없이 그 여자만 좋아하는 성향인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O형 남자 이상형 알아보았는데요.


O형 남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력어필 잘하셔서 좋은 결심 만드시기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O형 남자 이상형O형 남자 이상형 대체 뭐야!



[일상적 정보] - AB형 남자 이상형 참고하세요

[일상적 정보] - A형 남자 이상형 어떻게 될까?

[일상적 정보] - B형 남자 이상형 완벽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