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 직업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성태 직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강성태 씨는 학부모를 둔 부모님들이나


학생들은 많이 아시는 유명한 분인데요.


정확한 직업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더라구요.






강성태 씨는 1983년 2월 4일 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35살이 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 학사 출신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현재는 공신닷컴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는 대표라고 합니다.






2008년 11월 그가 운영하는 공신닷컴이라는 사이트를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한번 보기도 힘든 수능을 현재까지 매년 보고 있다고 하니


그의 실력이 엄청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강성태 직업


그는 수능 시험을 볼때 혹시라도 자신 때문에


다른 사람의 수능 점수가 안나올까봐 일부로 빵점짜리


수능 정답지를 제출한다고 합니다.


그는 학생들의 괴롭힘에 못 이겨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울대학교 입학을 한 후에도 인생의 의미를 찾기 못해






2006년 해병대 통신병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군생활도 적응을 제대로 하지 못해 힘들게 되지만


감사라는 가치를 발견하게 되면서 자신감을 되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강성태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강성태 직업강성태 직업 알아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