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짤 원본 공유해요


최근에 SNS에서 굉장히 핫한 짤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가지고 왔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테지만 원본 짤을 구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것 같아서 원본 이미지도 함께 가지고 왔습니다.




야나두 짤은 페이스북에서 먼저 빵 터진 짤이라고 하는데요. 짤의 내용은 정말 짧지만 워낙 임펙트가 있어서 처음 이 짤을 본 저도 한참 동안 빵 터져서 미친듯이 웃었는데요. 야나두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이미지만 보셔도 대충 감이 오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내용은 이미지로 첨부해드리면 바로 아시겠지만, 알바에 늦은 남자동생(?)이 같이 알바를 하는 형에게 지하철을 놓쳐서 알바에 지각을 하게 된다고 카톡을 보내는데요. 형이 바로 조정석이 출연했던 야나두 CF 짤을 보냅니다. 그 CF 내용은 조정석이 야너두?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 장면인데요.





그 카톡을 확인한 동생은 바로 빵터지면서 형은 바로 임펙트 있게 야나두 라는 짤로 마무리를 합니다. 뒷 이야기를 들어보지 않아도 동생이 한참 웃더가 바로 형한테 전화를 했을 것 같은데요. 평소에 짤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분들이라도 이런 짤을 받으면 센스를 칭찬해줄 것 같네요.



야나두 짤 보시고 많은 남자분들이 흉내를 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적당한 타이밍에 치고 들어가야지 빵 터질 수 있지 아무렇게나 남발하시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요런 센스가 있었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참 카톡으로 짤을 많이 보낼 때 무작정 보내서 흐름을 끊었던 적이 많아서 요즘은 좀 조심스럽더라구요.



야나두 짤 같은 인생 짤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낄끼빠빠는 정신 기억하시고, 정말 이 타이밍이다 싶을 때 임펙트 있게 한방 날려서 카톡을 받는 상대로 하여금 제대로 빵 터질 수 있게 해주시는 게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그럼 첨부해 드린 짤 폰에 저장하셔서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